판촉물천국

칠순 잔치 답례품 – 인기 있는 고희연 행사 답례품 선물 BEST 4종

0 741

칠순 잔치 답례품 – 고퀄리티 소량 주문 제작, 행사 판촉물 BEST4종

칠순은 다른 말로 고희라고 말하는데요. 고희는 70세의 생일을 의미하며 고희연은 칠순잔치를 이야기합니다.

과거 장수에 대해 축하하기 위해서 환갑잔치, 칠순잔치를 하였으며 오늘날 현재에서는 수명이 늘어남으로 인해 그 뜻이 많이 축소되었습니다.

칠순 잔치는 칠순을 맞은 사람을 축하하기 위해 하는 잔치입니다. 칠순은 만 70세를 의미하며, 한국에서는 장수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칠순 잔치는 주로 가족과 친지들이 모여 축하하는 자리이며, 음식, 노래, 춤, 선물 등이 함께 합니다.

칠순 잔치는 칠순을 맞은 사람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건강하게 장수하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합니다.

하지만 옛날과 다르게 거창하게 지인분들이나 친인척 말고도 회사 동료 또한 초대하여서 큰 행사를 하곤 했습니다.

요즘에는 가족들과 조촐하게 식사하고 친인척 분들 몇 분 초대하여서 간소하게 하는 추세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것은 경제적 부담, 시간적 부담, 가족 구성의 변화로 사회적 분위기도 많이 변했기 때문입니다.

핵가족화가 많이 되면서 가족의 구성원들이 줄어들었고, 자녀들이 멀리 떨여져서 지내기 때문에 한 곳에 함께 보여서 식사한번 하기가 어려워진 것이 현 상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소하게라도 함께 모여 어려운 시간을 낸 만큼 가족의 화합을 다지는 의미도 있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친인척 분들 몇분 모이셔도 한 20명 이상은 보통 모이시게 되는데요.

그때에 칠순 잔치 답례품으로 소량 제작 주문을 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맞춤 주문 및 소량 제작과 그 행사에 맞는 답례품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함께 보러 가실까요?


고퀄리티 소량 주문 제작, 행사 판촉물제작 BEST4종

달콤한 하루한포 야생꿀스틱20p 진주리본보자기포장

달콤한 하루한포 야생꿀스틱 칠순 잔치 답례품
달콤한 하루한포 야생꿀스틱 칠순 잔치 답례품 인쇄

요즘은 대세는 편리함 간편함으로 많은 광고들의 내용 중 핵심입니다.

현대사회를 살면서 일을 하면서 불필요한 것들은 믿고 거르게 되는 게 현실입니다.

일하는데도 힘든데 이것저것 챙기게 되면 하루가 피곤해지죠. 여러 상품들도 간편함으로 대체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꿀 하면 생각나는 건 바로 귀찮음입니다.

언제 꿀을 떠서 먹는 시간이라도 있는지, 혹은 그 꿀을 퍼낸 자리 혹은 숟가락 등을 설거지가 또 나오고 여러 가지로 번거롭고 귀찮음이 먼저 생각이 듭니다.

이 모든 것들을 해결해 주는 것은 스틱형으로 나온 꿀입니다. 몸 건강 생각해서 꿀은 먹고 싶으나 번거로운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스틱형으로 나온 꿀은 간편함에 끝판왕입니다.

그리고 휴대하기도 너무 간편해서 들고 다니고 가방에 쏙! 하나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

사양 벌꿀로 만들어서 꿀벌이 설탕을 먹고 벌집에 저장된 산물과 천연 꿀이 혼합되어 생산된 꿀을 말합니다.

철저한 품질관리와 위생관리를 철칙으로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을 요리할 때도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설탕 대신 건강한 벌꿀 스틱 하나로 건강한 맛으로 요리해 보시면 아마 너무 좋으실 겁니다.

그리고 포장도 고급스러운 보자기 포장으로 메시지 인쇄와 함께 더불어 만들어지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안성맞춥입니다.

가격 면에서도 가성비가 좋아서 다른 답례품들과 비교하여 보셨을 때 손색이 없을듯합니다.

답례품 뿐만 아니라 홍보하기 위한 판촉물제작도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관련 글 : 센스있는 답례품 TOP 12


[춘향골사람들] 한가득 한과세트 (2단+보자기)

한가득 한과세트 칠순 답례품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선풍적 인기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약과입니다.

한과, 약과는 요즘 MZ 세대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약과를 그냥 사 먹기도 하지만 요즘엔 도넛 위에 올려서 판매되기도 하고 쿠키 위에 올려서 판매도 되고 있습니다.

약과의 달달함도 있지만 식감의 꾸덕꾸덕함을 요즘 세대들은 즐겨 하며 좋아합니다.

약과라고 해서 옛날의 정서도 있지만 요즘은 쿠키에 혹은 도넛에 올라가서 그 독특함을 자랑합니다.

칠순 잔치 답례품으로는 약과가 빠질 수 없는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칠순 장치 행사로 약과나 한과가 나와서 한식당 같은 경우 디저트가 나오기도 하고 칠순 잔치 사진 데코에도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옛날부터 잔칫상에 자주 올리는 과자이기도 하며, 약과는 오랜 역사를 가진 전통 과자입니다.

약과에는 학국의 전통적인 맛이 담겨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추억과 향수를 느끼며 즐깁니다.

어느 행사의 답례품의 의미는 참 큽니다.

답례품 종류만 보아도 어느 행사를 다녀왔는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한과를 추천드린 이유는 가족들과 그 칠순 잔치 후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한과를 함께 가지고 가정에 돌아와서 먹으면서 회상하게 되는 것 또한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래 사셨으면 하는 마음, 건강하게 오래오래 계셨으면 하는 마음은 자식들에게 그리고 손주들에게 칠순 잔치만으로 마무리 짓는 것이 아니라 마음속에 항상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관련 글 : 결혼식 답례품 – 센스있는 답례품을 파는 쇼핑몰은?


해오담 구증구포 흑삼세트 [10g*10포+14ml*10포]

해오담 구증구포 흑삼세트 칠순 잔치 답례품

답례품에 의미도 담아서 드리면 잔치에 오신 분들에게 더욱 큰 의미가 될 듯해서 이 상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칠순 잔치는 건강의 의미도 있고 지금까지 건강하게 오신 것에 대한 감사함도 있다고 봅니다.

잔치에 오신 분들도 건강하시며 오래오래 건강한 삶을 누리셨으면 하는 의미에서 흑삼도 좋은 답례품이 될듯해서 추천드립니다.

일단 상품 자체가 먹기 간편함으로 나왔습니다.

흑삼 겔 10포, 흑삼 스틱 10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지고 가시기 편하게 박스로 되어 있으며 제조일로부터 2년 동안은 드실 수 있어 유통기간이 깁니다.

그리고 HACCP 식품 안전 관리인증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서 식약처의 엄격하게 통과된 상품입니다.

홍삼은 보통 음료 제작으로 만들어진 것들도 많아서 꼭 확인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건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홍삼에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으면 높을수록 그 가치가 높습니다.

홍삼을 먹는 이유는 단 한 가지! 진세노사이드의 함량 때문에 우리 몸에 좋은지 그냥 홍삼 맛이 나는 음료만 먹는지를 구분 짓기 때문입니다.

일단 해오담 흑삼 추출액은 흑삼 100% 진세노사이드를 9mg 이상 꽉 채웠습니다.

기계로 만든 흑삼이 아니라 수제로 만든 흑삼이기 때문에 함량이 더 높게 나왔습니다.

잔치에 오신 모든 분들께서 건강도 함께 기원하며 답례품으로 해오담 흑삼 추출액은 어떠신지 추천드립니다.


송월 타올 선물세트 항균 180g 1매 + 핑크솔트 1개 세트

송월 프리미엄 히말라야 소금 선물세트 고희연 답례품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상품은 수건과 핑크 소금 선물 세트입니다.

맘 카페에서 제일 많이 보이는 글들은 칠순 잔치 답례품으로 무엇을 하는 게 좋을까요?라는 글이 많습니다.

그러면 보통의 댓글이 기념할 상품 한 개와 먹을 수 있는 상품이 제일 인기가 좋았다고 이야기합니다.

수건 답례품은 기념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충분하며 소금은 가정에서 안 쓰시는 분들이 없는 필수 아이템이라 소개해 드린 상품의 세트가 적절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특히 수건과 우산은 대표적인 답례품 선물로 고희연 답례품 뿐만 아니라, 돌잔치답례품으로도 매우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일반 소금이 아니라 히말라야 핑크 소금은 오랜 세월 히말라야산맥 지각변동으로 형성된 암염으로 오염 없이 깨끗한 순도 97% 천연소금입니다.

미네랄 함유, 높지 않은 염분, 무공해 암염으로 마트에 가면 히말라야 소금이 다른 일반 소금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는 것을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한 번쯤 핑크 소금을 드셔보시지 못하신 분들도 한 번쯤 사 먹고 싶었는데 선물이 들어오니 아무래도 일반 소금보다는 반응이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수건 또한 일반 수건이 아니라 송월타월 브랜드 타월이라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향균무지라서 인기가 좋습니다.

관련 글 : 수건 답례품 – [어메니티타올] 노블레스 호텔수건 40수


칠순 잔치 답례품은 어디서 주문할까요?

답례품인 만큼 신경도 많이 쓰이시고 상품들도 여러 가지로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되실 거 같습니다.

칠순 잔치는 인생에 한번 돌아오는 행사입니다.

여러 비교들을 통해서 제가 소개해 드린 상품들이 결코 다른 상품들과 뒤지지 않는다 생각합니다.

상품에 퀄리티가 있는 만큼 답례품에도 저가와 고가가 존재합니다.

중요한 부모님의 칠순 잔치를 퀄리티 좋은 답례품으로 오신 분들에게도 인상 깊은 행사로 남겨드리면 참 좋을 거 같습니다.

인생의 한 번뿐인 칠순 잔치!

고퀄리티 상품 제작으로 화려하면서 의미 있는 행사로 준비해 보세요.

칠순 답례품
출처 돌답례품
Via 결혼식답례품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