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천국

태권도 트로피 제작 – 승급심사, 시합, 우승 트로피 맞춤 종류별 4종 알아보기

0 228

태권도 트로피 제작 – 승급심사, 시합, 우승 트로피 맞춤 종류별 4종 알아보기

태권도 트로피 제작은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요즘 태권도가 선풍적으로 인기를 다시 누리고 있습니다.

올해 태권도 무적의 랭킹 1위 이대훈 선수의 경기로 인해 사람들의 환호가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멕시코 경기에 참여한 이대훈은 멕시코 선수의 편파판정으로 경기에 흐름이 어려워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력으로는 편파 판정을 낼 수 없게끔 깔끔한 공격으로 후반부에 경기 흐름을 바꾸면서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에 화제 영상으로 조회 수 폭발을 일으켰고, 최근 침체되었던 태권도 시장에서도 붐이 일어날 정도로 흥행하고 있습니다.

태권도 학원가에서도 연일 이대훈 선수의 활약상을 같이 이야기 나누며 어린아이들도 꿈의 워너비가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태권도가 흥행인 만큼 이대훈 선수의 트로피도 연일 화제가 되었습니다.

랭킹 1위의 트로피는 무엇인지부터 시작해서 세계대회 청소년 국가 대회 태권도까지 관심이 커졌습니다.

대회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세계대회에서는 보통 매달을 수여하고 그 대회에 맞는 마스코트 인형에 메달을 디자인해서 같이 수여한 적도 많습니다.

태권도 협회 나 태권도 학원에서는 대회마다 트로피, 메달 등 여러 종류의 수여식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부모님들께서 아이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개인적으로 트로피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어느 대회에서 혹은 태권도 띠가 바뀌면 학원에서 해주지 않는 행사를 개인적으로 가정에서 준비하셔서 메달이나 트로피를 제작하여 아이에게 선물해 주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개인적으로 주문하시는 부모님, 협회, 학원에서 트로피, 메달을 수여하고 싶으나 트로피나 메달 제작은 어디에 맡겨서 해야 하는지 막막하실 텐데요.

제가 이제부터 태권도 트로피 종류나 제작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승급심사, 시합, 우승 트로피 맞춤 종류별 4종 알아보기

[트라포]8종목 스포츠 트로피 감사패 TR18

8종목 스포츠 감사패 TR18 태권도 트로피 제작
스포츠 감사패 TR18 태권도 트로피 제작 과정

태권도 트로피 제작을 하면 바로 떠오르시는 이미지가 있으실 텐데요.

아무래도 조각상이 태권도 기술을 하고 있는 이미지가 바로 생각이 나실 듯합니다.

위에 사진만 보더라도 태권도 기술 발차기를 하고 있는데요.

태권도의 기술 중에 중심이 되고 핵심이 되는 건 발차기 기술이 얼마나 훌륭한지 다시 한번 알 수 있게 되는거 같습니다.

태권도 발차기 기술은 빠질 수 없는 기술이죠.

트로피를 보자마자 누구나 할 것 없이 태권도 트로피구나 라고 생각이 드실 겁니다.

트로피, 메달도 마찬가지지만 그 대회를 기념할 만한 날을 상징성 있게 드러내는 트로피가 인상 깊고 좋습니다.

조각상 아래쪽을 보시면 대회 로고나 글자를 넣어서 인쇄가능합니다.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에서 미리 주문하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장은 고급 청 우단케이스로 안에 비닐 에어백 상품 보호재를 넣고 박스에 포장한 뒤 이중 속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려 신경 쓰고 있습니다.

국기원메달 태권도 메달 주문제작 가능

국기원메달 태권도 메달 트로피 제작
국기원메달 태권도 메달 주문제작 방법

태권도에서 발차기 기술일 빠질 수 없다면 메달도 빠질 수 없습니다.

세계대회에서는 무조건 메달 수여식이 있습니다.

최근 이대호 선수의 메달 수여식과 더불어 메달에 대한 관심도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메달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메달의 가격 또한 이슈가 돼서 한창 커뮤니티에 글이 화제로 올라왔었습니다.

디자인도 그렇지만 메달의 가격 때문에 화제가 더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축구 피파 월드컵 트로피의 가격은 1700만 유로라고 하네요.

연이어 다른 스포츠에 매달까지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 메달은 여러 디자인으로 메달 제작도 가능하지만 국기원 메달 제작도 가능합니다.

정형화된 메달의 디자인이 아닌 퀄리티 높게 제작이 가능하며, 메달의 끈도 여러 색깔로 디자인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다각형, 사과 모양, 음각 양각 표현 가능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순히 금, 은, 동메달의 표현뿐만 아니라 컬러 메달로도 제작이 가능하며 추가 비용과 디자인에 따라 추가 될 수는 있습니다.

고주파 비닐에 낱개 포장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고 기본 비닐 낱개 포장이 마음에 안 드실 경우엔 변경도 가능합니다.

KC380 모던오피스 금별 메탈장식 트로피 3

 KC380 모던오피스 금별 메탈장식 태권도 트로피

부모님들께서 개인적으로 트로피 제작을 하신다면 위에 상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제작하는 과정에서 부모님들께선 신중에 신중을 더하시겠지만 일단 다른 트로피보다 문구가 많이 들어 갈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태권도의 모양을 본떠서 그림체도 넣을 수 있고 단색이지만 컬러로도 인쇄가 가능하여 다른 트로피들에 비해 색감이 더 들어갈 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 두 번째입니다.

태권도 트로피 제작을 보시면 별 모양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로피가 가지고 있는 별 모양의 의미는 다른 말로 스타 트로피 라고도 불리는데 스타에게만 주는 트로피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다른 의미로는 스타 반열에 올랐다 혹은 스타처럼 영원하였으면 좋겠다 등 의미가 여러 가지로 있습니다.

별처럼 반짝이는 사람이 돼서 축하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별의 의미는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줄 수도 있고 별처럼 영원히 빛나는 아이로 자랐으면 하는 게 부모의 마음이라 개인적으로 주문하실 경우에 별 모양의 트로피를 많이 주문하시는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들에게 선물하시고자 기념하시고자 트로피 제작을 해주신다면 소량 제작과 맞춤 제작도 가능합니다.

주문해 주실 때 미리 견적을 받아보시고 문의 해주시면 빠른 주문 가능하십니다.

태권도 트로피 제작 레진 베스트 3

 레진 태권도 트로피 제작
G5080 레진트로피(태권도) G5079 레진트로피(태권도) G5081 레진트로피(태권도)
태권도 트로피 제작 레진 주문 방법

레진은 치과에서 많이들 들어보셨던 단어일 텐데요.

태권도 트로피 제작에도 레진을 사용한 상품이 있습니다.

왜 굳이 레진으로 할까? 라는 의구심이 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설명해드릴게요.

레진으로 만들 시엔 조각형태가 다른 트로피들 보다는 정교하고 세밀하게 조각상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트로피의 조각은 정교한 만큼 가격대가 올라가기 쉽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상품은 레진으로 만들어서 정교함과 세밀한 작업이 들어가서 눈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레진으로 조각상을 만들고 그 위에 금, 은, 동, 구리 등으로 색을 입혀서도 만들 수 있습니다.

금으로만 혹은 은으로만 조각상을 만들면 비용도 많이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정교함의 질은 떨어 질수도 있습니다.

가성비도 살리면서 정교함까지 더해지는 조각상은 아마 레진 트로피가 적합하지 않나 추천드립니다.

태권도 트로피 제작은 어디에서 주문해야 할까요?

여러 상품들을 함께 보셨을 텐데요.

대회, 협회 그리고 그 외에 형태에 맞게 환경에 맞게 주문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모양도 재질도 여러 가지라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후회 없는 선택으로 그날의 기억을 트로피에 담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로피 제작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