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천국

크리스탈 상패 제작 – 부모님 감사패, 퇴직패 추천 TOP5

0 438

크리스탈 상패 제작 – 부모님 감사패, 퇴직패 추천 TOP5

상패하면 일반적으로 입상자에게 주는 각종 방패 모양의 기념패를 의미합니다.

크리스탈 상패는 우승패, 재직패, 퇴직패, 근속패를 기념하여 받는 상을 일반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또한 각종 경기나 행사에서 사용하는 상패로 많이 쓰여 우승 상패뿐만 아니라 기념패로서도 많이 사용합니다.

소모임의 경기에서도 승패를 떠나 상품과 답례품도 상패를 준비하여 사용할 때가 있습니다. 이제는 상패가 많이 보편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개인적으로 부모님이나 스승 및 지인께 감사의 마음을 크리스탈 상패에 담아 감사패로 전달할 때도 많이 주문 제작되고 있습니다.

상패에는 감사패, 기념패, 우승패등 종류와 모양도 다양하고, 상패의 성격에 맞는 다채로운 디자인도 있어 선택의 폭이 많이 넓어졌습니다.

그러나 막상 크리스탈 상패를 검색해 보면 많은 사이트가 나오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원하는 목적의 상패를 선택하고 제작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한번 받게 되면 평생 간직하고 장식하게 되는 것이 상패인데, 구입 시 신중하게 생각하게 되고 꼼꼼하게 따져보게 되는 것이 상패입니다.

오랫동안 간직하게 될 제품을 가격과 디자인, 품질까지 모두 고려하여 후회 없는 좋은 상패를 구매하실 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크리스탈 상패와 트로피의 여러 물건들이 다량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디자인과 독특하게 기념 될만한 상패와 트로피가 많이 있고, 각 상패와 트로피 제작 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크리스탈 상패 제작 추천 5

[트라포]크리스탈 상패 트로피 감사패 TR22

[트라포]크리스탈상패 트로피 감사패 TR22

중요하고 큰 경기뿐만 아니라, 친선 경기에서도 필요한 우승 상패로 크리스탈 상패를 추천합니다.

각 종목의 특색에 맞게 제작이 가능하여, 상패를 받고 나서도 오랫동안 기념하여 간직할 수 있는 기념패로 인기가 많아 추천합니다.

사이즈로는 260*80*30 으로 본품과 고급 케이스가 들어가며, UV 풀 컬러 인쇄로 제작 기간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최소 주문 수량 1개부터 가능하여, 개인적으로나 대량으로 제작 구매가 가능한 이점이 있는 상패 입니다.

감사패 시상 회사 근속 퇴직패

감사패 시상 회사 근속 퇴직 크리스탈 상패 art 304

상단의 금속 별 모양이 포인트를 주었으며, 블루 크리스탈과 화이트 크리스탈의 배색 조화가 아름다운 인기 아트 상패입니다.

고급스럽고 일반적이지 않아서 눈길이 가는 제품으로 상패의 질도 우수한 제품입니다.

기업 퇴직 기념 감사패, 감사패로 인기 많고 독특한 디자인의 상패입니다.

청색 우단 케이스의 재질의 케이스에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출고됩니다.

사이즈는 160*30*90 으로 사용하기 적당하며 좋은 크기입니다.

최소 주문 수량 1개 이상으로 개인적인 마음을 표현하거나, 단체로 주문이 필요하면 사용하기 좋은 크리스탈 상패입니다.

관련 글 : 감사패 제작 – 크리스탈로 만든 기념패부터 부모님 공로패까지 Top9

크리스탈 감사패 부모님 감사패 인물화 상패

크리스탈감사패 부모님감사패 인물화상패 DHBM07WC20 대

요즘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탈 상패로 감사패를 많이 제작합니다.

어버이날이나, 환갑, 칠순 등 특별한 기념의 날에 자녀들이 제작해주는 포토 감사패는 받으면 기분 좋아지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특별히 은퇴나, 퇴직등 오랫동안 고생하시며 일하셨던 수고와 노고를 감사하는 마음을 퇴직 기념패와 같이 포토로 작업하여 상패로 전달 해 드린다면 더욱 뜻 깊고 의미있는 상패가 될 것입니다.

크리스탈골드 감사패는 받으시는 분의 모습을 담아 따뜻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감사패입니다.

고급스러운 골드 판에 크리스탈로 만들어졌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자리에서도 빛을 내는 감사패로 추천합니다.

UV 인쇄를 통해 선명하고 색바램이 없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작하며, 고급스러운 99.9% 의 순금 박판 위에 원하시는 사진을 선명하게 프린팅합니다.

어떤 장소에서도 깔끔하게 디스플레이할 수 있는 크리스탈 감사패 입니다.

최소 주문 1개 이상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크리스탈 포토 상패를 추천합니다.

크리스탈감사패 부모님감사패 인물화상패 DHBM07WC20 대

크리스탈 상패

TS-1236 크리스탈 상패

깔끔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상패를 추천합니다.

회사, 모임, 여러 용도에도 맞는 디자인으로 크리스탈 상패의 기본적이면서도 대표적인 상패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로패, 감사패, 여러 용도에 사용해도 좋을 상패로 최소 1개 이상부터 대량 구매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70*240*70 으로,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주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런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 크리스탈 상패 제작 굿! 기업, 교회, 개인 감사패 / 기념패 / 골프패로~

고급 화이트 크리스탈 상패

크리스탈 상패 공로패 퇴직패 기념패

기본적인 클래식한 제품으로 모던한 상패를 추천합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이나, 관공서, 교회등 단체로 주문하기에 오랫동안 사랑받은 상패입니다.

최소 수량은 11개로 문구와 시안은 모두 작성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17*18*5 (가로*높이*두께)로 일반적인 상패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대량 주문 시 가격 인하로 더욱 가성비 좋은 크리스탈 상패입니다.

고급 세무 케이스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제작 구매하시면 만족도가 높아 추천드립니다.

🌈 크리스탈 상패의 특징 및 장단점

  1. 유리같은 투명함: 크리스탈은 그 자체로도 아름다운 물질이에요. 그 빛나는 투명함은 어떤 내용이든 강조해서 보여줍니다.
  2. 고급스러움: 크리스탈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요. 상패로서의 가치도 물론, 전반적인 이미지 향상에도 크게 기여하죠.

🚀 크리스탈 상패 제작의 장점

  • 맞춤 제작 가능: 원하는 디자인, 내용, 크기로 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 오래 지속: 단순한 종이나 나무보다 오래 지속되며, 변색이나 손상의 위험이 적습니다.
  • 다양한 활용: 시상식뿐만 아니라, 기념품, 홍보물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요.

😥 크리스탈 상패의 단점

물론, 완벽한 것은 없죠. 크리스탈 상패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 가격: 다른 재료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쌀 수 있어요.
  • 깨질 위험: 충격에 약해 부딪히면 깨질 위험이 있습니다.

🌟 활용 사례로 보는 크리스탈 상패의 매력

지난 회사의 연말 파티에서, 우수 직원에게 주는 상패로 크리스탈 상패를 선택했어요. 그 결과? 모두가 그 상패를 받기 위해 경쟁했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단순한 상패를 넘어서, 자부심과 명예의 상징인 것 같았거든요.

크리스탈 상패 제작 방법은?

1. 주문절차

크리스탈 상패 주문 절차

주문을 넣어 주실 때 필요한 사진이나 넣으실 문구와 이름은 꼼꼼하게 챙겨서 올려주시고 시안을 통해 수정 보완이 됩니다.

시안이 수정 확정되면 상품이 제작 배송이 되며 원하시는 날짜에 최대한 맞추어 제작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주문 방법

크리스탈 상패 주문 방법

상품 주문 시 상패 명과 수여자 등 상패 내용을 꼭 적어서 보내야 합니다.

1. 원하시는 디자인(폰트, 캘리그라피, 그림 스타일)을 요청하시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2. 인물 사진을 보내실 경우네는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3. 주문시 꼭 희망 날짜를 기입해 주시면 차질 없게 진행해 드립니다.

4. 문구는 복사가 가능한 텍스트파일로 전달해 주세요.

5. 네이버에서 구매시 또는 네이버 페이 결제시 사진과 관련 문구를 꼭 이메일로 첨부하여 보내 주세요.

6. 시안 확정 후 제작 배송은 발송 후 평균적으로 1-2일 소요됩니다.

크리스탈 상패 제작은 어디에서?

판촉넷

크리스탈 상패를 주문하시려면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주문이 가능한 판촉넷을 추천합니다.

최소 1개 수량부터 대량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이 많아 원하는 상패의 성격게 맞는 것으로 선택하시기 편리하며,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통해 3%의 적립도 가능하며 다른 제품들도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합니다.

크리스탈 상패 주문 제작은 기업판촉물 제작으로 유명한 판촉넷을 추천합니다.

크리스탈 상패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