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천국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 우승, 싱글패, 홀인원패 소량 맞춤 BEST9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0 244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 우승, 싱글, 홀인원 상패 소량 맞춤 BEST9

코로나 시국이 격리 해제로 많은 분들이 야외 활동을 많이 하십니다.

특히 골프는 지금 대세지요.

골프 라운딩 하러 코로나 격리 해제도 되어서 해외로 많이들 나가십니다. 특히 다낭, 태국, 제주도 등 라운딩 하러 해외, 국내 여행이 늘고 있습니다.

상가에서도 골프 스크린, 골프 연습장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골프가 흥행하다 보니 보험에서도 홀인원 보험도 생기고 각종 골프 모임의 만남 도모 횟수가 늘고 있습니다.

골프 연습을 하시다 보면 싱글, 홀인원 등 골프 모임에서 우승을 하고 싶은 욕심이 들기 시작하실 겁니다.

회사 직장 동료, 상사분과의 골프, 각종 모임의 골프 모임에서 우승은 특별하기도 하며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을 각 개인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첫 우승 그리고 싱글, 홀인원 등 골프 트로피 제작이 그만큼 사랑을 많이 받고 있어 상패에 대해 더더욱 주문량도 늘고 있습니다.

심지어 미리 주문을 하셔서 해외 택배 배송까지 현지 호텔로 배송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생애 첫 홀인원은 어렵게 얻은 우승이기도 하지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우승은 아니기에 그만큼 트로피로 기념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이 혼자 트로피 제작을 하기엔 한 번도 해본 적도 없고 어떤 것을 골라야 하는지 막막하실 텐데요.

제가 트로피 주문 제작에 있어서 후기가 좋았던 BEST 9 리스트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보러 가실까요?

우승, 싱글, 홀인원 상패 소량 맞춤 BEST 9

KC348 모던오피스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트로피 2

KC348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트로피 여러 재질 중에 하나가 크리스탈로 제작된 트로피입니다.

아무래도 크리스탈은 안쪽이 투명해서 위와 같이 그림을 넣거나 문구를 삽입하게 되면 좀 더 입체적으로 보여 고급스러움을 자랑합니다.

여러 운동경기 중에 태권도, 유도, 테니스 경기 우승 트로피 중에 크리스탈 트로피가 비중을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양문 또는 단문으로 고급 세무케이스가 제공이 되며 문구 시안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인쇄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가로 8cm, 높이 12cm, 두께 5cm로 많이 크지 않아 적당한 트로피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HB–9242 (독수리 골프 트로피)

HB--9242 독수리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관련 사이트 : 판촉물 제작 전문몰 판촉넷

골프 상패에서 독수리는 용기와 지혜를 상징합니다.

골프에서 “독수리”는 개별 홀에서 2 언더파를 기록했을 때 사용되는 용어이기 때문에, 골프 상패에서 독수리가 나오는 것은 그 성취를 기념하기 위함입니다.

골프 코스의 각 홀은 파 3, 파 4 또는 파 5 (드물게 파 6)로 지정되며, “파”는 전문가 골퍼가 홀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스트로크 수를 나타냅니다.

골프는 독수리와 빼놓을 수 없는 상징적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상패에서나 트로피에서 독수리 모양을 본떠서 맞춤 제작을 많이 하십니다.

독수리 상패는 금속 트로피로 제작되었으며, 150*220*85 mm의 크기입니다.

상패를 주문하시게 되면 문구와 로고를 주시면 상패 인쇄가 가능합니다.

G3049-B 주석컵트로피

G3049-B 주석컵트로피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PGA 메이저 우승 트로피가 화제였습니다.

최초의 LIV 골프 선수 브룩스 켑카가 우승하여서 최강자 전에서 이겨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우승 트로피 또한 이슈가 되었습니다.

보통 팀으로 나가거나 하면 메달도 수여하기도 하지만 개인전으로 나가면 위와 같은 트로피처럼 컵 모양의 트로피를 수여합니다.

골프 우승 대회에 따라 상패, 메달, 컵 트로피 등 여러 가지 트로피의 모양으로 우승 승자에게 부여되기 때문에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축구는 컵 모양의 트로피로 정해져잇고 축구 모양 트로피 정도로 함축적이지만 골프는 예외인 경우가 많습니다.

골프 모임에서 단체이시면 아무래도 컵 트로피가 더 유독 인기가 많은 상품 중에 하나입니다.

G3084 주석여자트로피

G3084 주석여자트로피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주석 컵 트로피는 주석으로 만든 트로피입니다.

주석 컵의 표면에는 무늬와 로고가 있으며 예술품 형상을 보여주는 디테일한 고급스러운 공예품 소재입니다.

주석 컵은 유리처럼 깨질 위험성도 적고, 무게감이 묵직합니다.

그리고 컬러 또한 원색이고 품격이 있어 모두가 갖고 싶어 하는 주석 컵 트로피의 매력입니다.

남자 형태를 띤 주석 트로피는 많이 보셨을 듯합니다.

요즘 여성분들에게도 골프 열풍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유행이라 여성분들도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낮 시간대에 골프장에 가면 여성 주부님들께서 오셔서 운동 겸 골프장에 많이들 방문하셔서 연습하시는 걸 봤습니다.

레슨도 많이 받으셔서 아무래도 실력 면에서도 남자분들과 뒤처지지 않게 잘 치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의 골프모임에서도 주석 여자 트로피가 인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것보다는 모임의 특성상 여성분들로 이루어진 골프모임이다 보니 베스트의 상품으로 많이들 주문 제작하십니다.

G3120 컵트로피

G3120 컵트로피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요즘 효도 선물로 해외 라운딩 많이들 가십니다.

부모님들께서도 정년퇴임하시고 나서 운동을 하고자 하시면서 골프를 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외는 우리나라와 달리 라운딩 하는 비용이 큰 비용이 아니라 현저히 비용 부담이 없으며, 해외에서는 국민 스포츠라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그래서 해외에서는 아침에 골프 치러 가고 귀족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서민적 운동이라 접근성이 쉽습니다.

그렇다 보니 골프용품도 현저히 우리나라에 비해 가격 면에서 비싸지 않습니다.

우리나라는 골프 하면 접근성이 예전엔 쉽지 않았고 지금에서야 가격 면에서도 조금 문턱에 낮아졌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품들의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골프채 하나 사서 스크린 골프장도 비용 면에서는 많이 낮아진 편이라 애용들 많이 하시는데요.

연습장에서 연습하시고 이제 해외 나가게 되면 부모님 모시고 골프 라운딩 일정 하나씩은 잡는다고 하네요.

그때에 부모님들께서 해외 첫 라운딩 기념으로 자녀분들께서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을 하시곤 합니다.

첫 라운딩을 해외에서 하시니 기념할 겸 효도 관광으로도 많이들 가신다고 합니다.

그럴 때 트로피를 캐리어에 넣고 가기엔 부담스러워서 호텔로 주문하여 해외 택배 배송으로 받으십니다.

부모님께 깜짝 선물로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후기가 제일 좋았던 컵 트로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HB-9031s (홀인원 트로피 상패)

HB-9031s (홀인원 트로피 상패)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홀인원은 골프에서 단 한 번의 샷으로 골프공을 홀컵에 집어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홀의 길이에 상관없이 한 번에 넣기만 하면 모두 홀인원이라고 하지만, 확률상 가능성이 높은 파3홀에서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홀인원 확률은 아마추어 골퍼의 경우 약 1/12000이며, 싱글 핸디는 1/5000이고, 프로 골퍼도 1/3500이라고 분석된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일반 골퍼분들은 아무래도 홀인원 하기가 어려운 수치입니다.

그래서 인생의 단 한 번의 홀인원이라는 수식이 붙일 정도로 일반 골프를 치시는 분들에겐 흔한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홀인원 보험도 나온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스크린 골프장에서 홀인원은 인정되지 않고 오직 라운딩 골프만이 홀인원을 인정해 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어려운 홀인원을 했을 때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은 기념할 만한 일입니다.

그래서 트로피 자체적으로 홀인원이라는 문구가 들어간다면 트로피를 보자마자 어떤 트로피인지 알 수 있어서 홀인원 트로피 중에 인기가 많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G3215 이글트로피

G3215 이글트로피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이글 트로피는 골프에서 이글을 기록한 선수에게 수여하는 트로피입니다.

이글은 골프에서 한 홀의 파보다 두 타 적게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파 4 홀에서 두 번의 샷으로 홀컵에 넣는 경우 이글이 됩니다.

이글 트로피는 다양한 디자인과 재질로 제작되며, 골프 대회에서 우승자에게 수여되기도 합니다.

사진상처럼 우승하는 종류의 이름을 넣고 일시, 장소, 동반자 이렇게 해서 인쇄가 들어갑니다.

물론 다른 문구를 넣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대부분 기념하고자 하는 트로피라서 시간, 장소, 누구와 함께 했는지 적어 기록하려는 목적으로 많이들 문구를 넣으십니다.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G3102 주석스윙트로피

G3102 주석스윙트로피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주석 스윙 트로피는 골프 스윙 동작을 주석 조형물로 표현한 트로피입니다.

주석의 질감을 이용하여 골프 스윙 동작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받침대는 월넛 호두나무 원목이나 크리스탈 등 다양한 재질로 제작됩니다.

가격은 제품의 사이즈와 디자인에 따라 다릅니다.

1개의 소량 주문도 가능하고 수량의 수가 늘어나면 가격의 편차는 조금씩 있고 다운됩니다.

싱글패 이글패 홀인원패 포토골프기념패 인물화상패

싱글패 이글패 홀인원패 인물화상패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

사진을 넣어 만든 순금 포토 골프 기념패입니다.

고객님이 보내주신 소중한 사진을 최고급 프린팅 기술로 깔끔하고 선명하게 인쇄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시는 문구를 디지털 보정 후 적용, 세련된 편집 디자인과 제작 기술로 완성해 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깔끔하게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순금 골프 포토 상패입니다.

감사패에 미처 쓰지 못했던 마음속 표현을 담으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손 편지 카드를 무료로 넣어드리고 있습니다.

상패 전용 벨로아 맞춤형 케이스도 무료로 기본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패 전용 백을 드리고 있어서 고급스럽게 선물해 보세요.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은 어디서 하나요?

상패, 트로피 제작이 처음이셔서 많이 헷갈리시기도 하시고 생소하실 거 같습니다.

위에 BEST 9 상품들은 맞춤 소량 주문 제작이 가능한 상품들이며 주문과 동시에 문의하시면 더 상세하게 상담 가능합니다.

첫 트로피 제작으로 어려워하시지 마시고 언제든지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고객님과 시안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물로 보답하겠습니다.

골프 트로피 주문 제작에 힘들어하지 마시고 홈페이지에 문의 남겨주세요.

골프 트로피 제작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