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천국

축구 트로피 제작 – 클럽 / 학원 / 동호회 / 친선경기 우승 맞춤 트로피 추천 BEST 5

0 257

축구 트로피 제작 – 클럽 / 학원 / 동호회 / 친선경기 우승 맞춤 트로피 추천 BEST 5

2002년 한국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무엇이 생각나실까요?

아마도 한국 사람이라면 모두 다 입을 모아 2002 FIFA 한일 월드컵을 이야기할 것입니다.

한국의 축구역사를 다시 쓰게 되는 역사적인 경기였고, 그 이후로 축구라는 스포츠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있는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 축구 팬들은 다시 돌아올 FIFA 월드컵 경기를 4년마다 손꼽아 기다리며 열광합니다.

모든 경기에는 승패가 갈리게 되고 우승한 팀이나 개인에게는 영광의 트로피나 메달을 받게 됩니다.

특별히 전 세계적인 축구 대회 우승 트로피 중, FIFA 월드컵의 우승 트로피는 가장 권위 있고 가장 비쌉니다.

FIFA 월드컵의 우승 트로피는 높이는 36cm, 무게 6.1kg의 18K 금으로 제작되었으며, 트로피 하단에는 두 개의 말라카이트 링이 있습니다.

1974년 서독 월드컵 때부터 사용되어 2명의 인간이 지구를 떠받치고 있는 형상은 이탈리아 조각가 실비오 가자니가의 작품으로 가격으로는 1700만 유로이며, 한화 가격으로는 약 226억 7664만원 가량이 됩니다.

엄청난 가격을 담고 있는 트로피를 받는 우승 팀은 가장 최고의 찬사와 영광을 받게 되기도 하고, 전세계 축구 팬들의 엄청난 환호와 함성을 받으며 축하를 받게 됩니다.

축구의 열정이 어린아이들부터 시작되어, 각 나라별 크고 작은 경기가 이루어지며, 소모임으로 즐겨하는 스포츠가 되어 지역별 친선 경기로 주말마다 곳곳에서 열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가 많은 스포츠입니다.

단연 축구 대회를 통해 받게 되는 우승과 함께 받게되는 축구 트로피는 평생 자랑하며 간직하게 되는 의미있는 상패와 트로피가 됩니다.

축구 우승 트로피를 받기 위한 선수들의 피나는 노력과 연습을 생각하면 우승 트로피를 주문 제작하기에 더욱 신중하게 잘 따져보게 됩니다.

요즘 축구 트로피를 제작할 때 다양한 종류와 재질의 트로피 제작을 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경기의 성격에 맞게 고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축구 트로피 제작으로 추천할 만한 BEST 5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축구 트로피 제작 – 축구대회 우승 트로피 추천 BEST 5

축구 트로피-골든슈

골든슈 축구 트로피 제작

축구 트로피 중에 인기 있는 제품으로 레진으로 만들어져 다양하고 정교한 디자인의 트로피입니다.

축구하면 축구공과 축구화가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입니다.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축구공과 축구화의 모습을 디자인하여 축구 트로피 제작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판촉물 쇼핑몰 판촉넷에서 축구 트로피 중 가장 많이 주문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주문 최소 수량은 5개이며, 사이즈는 3가지가 있으며, 가장 큰 사이즈로는 높이 25cm, 가로 25cm, 세로 17cm 입니다.

축구 트로피 제작 – G5046 레진트로피(축구)

축구 트로피 제작 , G5046 레진트로피

축구 트로피 제작 중에 요즘에 레진의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레진 트로피는 플라스틱처럼 변형이 자유로워 주물 형태로 제작하여 다양한 형태로 가공이 쉬워 도금 및 도색작업이 가능한 트로피입니다.

축구의 현장에 있는 것만 같은 생생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트로피에 경기를 고스란히 표현할 수 있어 많이 주문 제작하는 트로피입니다.

축구클럽 , 학원, 동호회, 친선경기 우승 맞춤 트로피로 추천합니다.

축구 트로피 맞춤 제작 – 올림포스-축구/야구

축구 트로피 맞춤 제작, 올림포스-축구/야구

축구 대회에서 우승한 트로피 다운 무난하지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피입니다.

재질은 플라스틱, 금속, 대리석으로 되어있고, 가격대도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주문 최소 수량은 5개이며, 사이즈는 3가지가 있으며, 가장 큰 사이즈로는 높이 43cm, 가로 14cm, 세로 14cm입니다.

축구 우승 대회 시상 트로피 주문 제작-골든킹E, 벨로체C

축구 우승 대회 시상 트로피 주문제작-골든킹E, 벨로체C

각종 우승 대회의 시상 트로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받고 소장하여 간직하며, 기념하기에도 트로피의 재질과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금속 재질로 이루어져있고, 주문 최소 수량 10개부터 가능합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만큼 트로피의 품질은 높은 편입니다.

사이즈는 다양해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축구 우승 대회 시상 트로피 주문제작-골든킹E, 벨로체C

축구 월드컵 트로피

축구 월드컵 트로피 제작

축구 트로피 하면 FIFA 월드컵의 우승 트로피가 빠질 수 없습니다. 축구인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주는 FIFA 올림픽의 우승 트로피와 비슷한 트로피로 많은 축구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트로피입니다.

레진으로 제작되었으며 트로피 가격도 부담 없는 가격대로, 최소 수량 5개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ABC 세 가지 타입이 있으며. 제일 큰 사이즈로는 높이 32.5cm 가로 12cm 세로 12cm입니다.

주문 제작 시일도 오래 걸리지 않아 빨리 받아 보실 수 있는 축구 트로피 입니다.

축구 트로피 주문 및 제작 방법

1. 주문확인 – 홈페이지 메일 카톡, 문자, 팩스로 접수가능

2. 시안 제작 – 주문서 확인 후 요청사항에 따라 시안제작

3. 시안 확인– 홈페이지 및 등록 연락처를 통한 시안 확인 및 확정

4. 제작&포장 – 제품 제작 후 케이스 및 완충재 포장

5. 출고&발송 – 일정에 맞춰 안전배송(택배, 화물)

트로피 주문 제작하는 방법은 아래의 방법을 통해 하실 수 있으며 제작 업체마다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축구 트로피 제작

축구 트로피 제작 어디에서?

축구 트로피 제작할 때는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따져보게 됩니다.

다양한 제품과 소량부터 대량까지 꼼꼼히 시안을 확인하여 주문 제작이 가능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트로피 제작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