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천국

식당 개업 판촉물 추천3 – 고작 식당 오픈에 홍보물을 돌려야 할까?

0 518

식당 개업 판촉물 추천3 – 고작 식당 오픈에 홍보물을 돌려야 할까?

코시국만 끝나면 꽁꽁 얼어붙었던 경제가 풀릴 것만 같았는데 요즘 시국이 그렇지가 않습니다.

하루 건너 문닫는 식당을 볼 수 있을 정도인데 간판을 내린 자리가 많아지다보니 새로운 곳이 들어서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정도 입니다.

다만 새로 오픈하는 식당의 대부분이 종잣돈을 모아 어렵사리 시작하신 경우가 대부분이다 보니 식당 개업 판촉물 까지 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텐데요.

초보 식당 사장님(요식업 재창업자분 이라도) 이라면 개업 홍보물 주문 전 해당 내용을 한 번 읽어보신다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식당 판촉물 주문 전에 보세요

판촉물 쇼핑몰

식당 개업 판촉물 어렵게 생각하면 어렵고 쉽게 생각하면 쉽습니다.

자금이 충분하면 어떤 판촉물을 하든지 돈에 구애를 덜 받을 것 입니다. 하지만 모든 판촉물 제작할 때는 기대효과가 있기 마련인데요.

전단지 1장을 뿌리더라도 “여기 한 번 가서 먹어봐야겠다” 또는 “새로운 식당이 생겼네”라는 생각을 심어주지 못한다면 꽝 입니다.

저만해도 붙어진 전단지를 주의 깊게 보는 편은 아닙니다. 요즘엔 특히 배달 어플에 등록만해도 식당 메뉴며 리뷰, 정보 파악이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굳이 전단지를 비싸게 제작할 필요가 없으니 차라리 그 비용을 홍보물에 추가하는 방향으로 고민해보셔도 좋습니다.

허나, 식당 규모가 작은데 무리해서 식당 개업 판촉물 하는 것은 지양해야합니다.

최근 추세로는 불특정 다시에게 돌리는 홍보물 보다는 배달고객 또는 방문 사은품 처럼 선택적으로 개업 판촉물을 제공하는 것이 효율적인 편입니다.

전단 제품을 제작 전에는 반드시 사용할 수 있는 비용을 확인해보는 것을 필수이며, 보다 계획적으로 주문하기 위해서는 데 고려하고 있는 영향 지역과 범위, 유동인구 수를 고려한 수량 파악이 중요합니다.

요즘엔 판촉물 쇼핑몰을 통해 가격비교 후 오픈 판촉물 제작 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인데요. 스마트폰이나 pc로도 간단히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식당 개업 판촉물 – 홍보 전단지 제작 얼마?

가장 기본적이면서 소소하게 준비할 수 있는 식당 개업 홍보물은 바로 전단지 입니다.

식당 홍보 전단지 제작 비용은 사이즈, 종류, 수량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10만원 전후로 수천장을 제작할 수 있으니 단연 경제적인 판촉물 이지요.

식당 전단지는 보통 낱장 종이보다는 종이 자석광고지가 보편적인데요. 붙여놓고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대량제작해서 돌리는 홍보물로, 배달시 끼워넣는 판촉물로, 계산대에 비치하는 용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넉넉하게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가격 등이 포함되면 오타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 검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식당 홍보물 전단지 제작 비용

관련 글 : 라이터 판촉물 제작 – 홍보하기 좋은 업소용 라이타 주문 제작 8종

식당 개업 판촉물 – 배포 홍보물

식당 개업 판촉물 으로 돌리기에 좋은 홍보물은 무엇이 있을까요?

전단지와 같이 돌리는 홍보물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단연코 저렴한 비용의 식당판촉물을 추천합니다.

또는 전단지 처럼 컬러인쇄를 할 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사용하실 수 있는 예산안에서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식당 개업 판촉물 – 배포용 추천3

부직포 청소 장갑

식당 개업 판촉물 저렴한 곳 비용, 홍보물, 오픈 사은품
제품명 : 국산 부직포 청소 장갑

이 제품은 부직포 청소 장갑입니다. 장갑형으로 간편하게 착용해서 좁은 틈새의 먼지나 이물질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반영구적이진 않더라도 국내산 제품으로 내구성이 좋아 건조 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청소에 유용해 봄철 판촉물으로 꽤나 메리트가 있는데요. 한 번 보고 버리는 전단지 보다 기억에 남으면서 버리지 않는 판촉물으로 좋습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부직포 재질로 장갑 위로 하얀 배경 위로 풀컬로 인쇄가 가능해 전단지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낱장으로도 돌릴 수 있고 묶음형태로 사은품으로 나눠줄 수 있으니 어떻게 활용할지 보다 나은 방법을 궁리해보시길 바랍니다.

부채

식당 홍보물, 개업 판촉물, 오픈 판촉물
제품명 : 원형파도부채

부채 판촉물 경우엔 비용이 저렴해 부담없이 제작할 수 있는 판촉물입니다. 늦봄부터 늦여름부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기 계절판촉물 이기도 하지요.

부채 판촉물은 넓은 배경에 풀컬러 인쇄가 가능해 단순 행사 기념품을 비롯해 학원판촉물, 병원 판촉물 으로도 애용되는데요.

전단지와 함께 배포하거나 별도 전단지없이도 충분히 홍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합니다. 단, 사용하시는 계절과 날씨는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명함사탕

식당 오픈 판촉물
제품명 : 폴로 홍보용 명함사탕

명함사탕은 이름 그대로 명함과 사탕이 비닐포장되어 제작된 판촉물 입니다.

가볍게 전달할 수 있어 은행, 자동차, 보험 등 영업직에 계신 분들이나 교회, 학원, 행사, 공공기관 등 홍보용 판촉물 으로 빈번하게 사용됩니다.

이 명함사탕 판촉물을 식당 개업 판촉물 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입가심용으로 손님에게 드릴 수 도 있고 배달시 가볍게 포장안에 넣을 수 있는 센스있는 사은품입니다.

전단배포용으로 사용하실 때에도 포장안에 양면인쇄된 명함이 들어있어 식당 정보제공에도 효과적입니다.

번거롭지 않도록 각개별 opp 포장되어 배송오니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개업 판촉물 – 저렴한 사은품!

어느 정도 자리잡은 후 사은행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초기부터 가격대가 있는 사은품을 준비하기는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빈 손이 아쉽지 않을 정도로 부담없고 식당에 어울리는 오픈 사은품 제품을 추천드려봅니다.

식당 오픈 사은품 – 방문/배달 고객용 추천3

디자인 생수

디자인 생수 제작 식당 사은품
제품명 : 디자인 생수 스파클

디자인 생수는 생수라벨을 원하는 디자인과 내용으로 인쇄하여 라벨링하기 때문에 기존의 생수가 특별하게 재탄생됩니다.

신박한 홍보물으로 최근 돋보이는 판촉물 중에 하나인데요.

풀컬러 디지털 인쇄 비용이 별도 추가되지 않으며 300개 수량 부터 제작할 수 있어 짧은 기간 소량제작만 하시는 사장님들께도 추천할 만 합니다.

평범한 생수라도 우리 식당의 로고를 입혀 재탄생되기 때문에 우리 식당의 격도 올라가며 식사 후에도 물병을 먹으면서 이야깃거리가 될 수 있어 인상에 남는 식당 판촉물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배달 손님에게도 제공할 수 있으며 비치용으로도 활용가능하니 수량을 잘파악시어 주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휴대용 치간칫솔

치간칫솔 판촉물 치실 판촉물 식당 홍보물
제품명 : 휴대용 치간칫솔

식당 판촉물로 가장 보편적인 것 중 하나가 바로 이쑤시개(요지) 입니다.

이쑤시개 판촉물도 좋지만 대게 이쑤시개는 식당에 비치되는 이기도 하고 집에서 굴러다니다 없어지기 일쑤이기 때문에 방문 사은품 으로 한 물간 편입니다.

이에 휴대용 치간칫솔을 식당 개업 판촉물 으로 추천드리는데요. 요즘 치아 관리에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이 치간칫솔을 따로 챙기시는 분들도 있으실 정도라 각광받는 제품입니다.

음식물 찌꺼기를 간편하게 제거가능하고 휴대용으로 케이스에 챙겨져 있어 가방에 챙겨서 필요할 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치간칫솔을 다 사용할 때 까지 새겨진 우리 식당 상호가 노출되는 효과가 있어 권해드립니다.

냄비받침

냄비받침
제품명 : 대나무사과 냄비받침

냄비받침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작할 수 있는 식당 개업 판촉물 으로 무난한 제품 중에 하나인데요.

이 외에도 냄비받침은 우드, 실리콘, 멜라민 재질을 비롯 형태와 디자인에 따라 여러가지의 선택지가 많습니다.

그 중 해당 제품은 사과 모양에 대나무재질로 만들어진 냄비받침 입니다.

대나무 재질으로 오래사용할 수 있고 가볍습니다. 특히 상하단의 빨간색 컬러는 보다 눈에 띄에 띄는 효과를 줍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기본수량 300개부터 주문할 수 있어 개업 판촉물 소량주문 제작 하시는 식당에도 적합합니다.

중앙부분 단색인쇄는 무상으로 제공되며 각 비닐포장되어 배송되어 초보자도 별도 디자인 없이 제작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개업 판촉물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